민사, 형사를 비롯한 조세, 행정, 노동등 일반 국민이 사회생활에서 부딪히는 각종 법률문제에 대한 자문, 계약서 등 권리 의무에 관한 서류의 검토 및 작성·체결, 법률행위의 대리, 법원과 행정기관에서의 소송 및 인·허가 청구절차의 대리· 대행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기업의 설립에서부터 공장건축, 조세, 증권, 금융, 특허, 노동, 환경,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 M&A, 화의·파산 등, 기업의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률문제에 대하여 자문, 계약, 법원과 행정기관에 대한 소송 및 각종 청구절차의 대리· 대행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영문계약서 작성 업무, 그리고 국제거래에서 발생하는 분쟁의 해결을 위한 협상, 중재, 소송업무 등을 수행합니다.



본 법무법인은 공증인가 법무법인으로서 변호사법 제49조에 의하여 공증인의 직무 에 속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공증인은 당사자 기타 관계인의 촉탁에 의하여 법률 행위 기타 사적 권리에 관한 사실에 대한 공정 증서의 작성, 사서증서에 대한 인증과 기타 법률이 정한 공증인의 사무를 처리하며 어음·수표, 계약서, 법인의 결의서 등 각종 서류에대해 공증함으로써 당사자들로 하여금 증거를 보전하고 범죄를 예방하며 나아가 권리실행을 용이하게 해 줍니다.





이산의 변호사들은 권위주의적인 태도를 버리고 고객을 중시하는 서비스정신으로 무 장하여 변호사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성심껏 상담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호흡 하겠습니다. 또한 현장을 중시하고 직접 발로 뛰면서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법률문제는 객관성의 획득이 생명이며 이를 위해서는 많은 토론과 현장조사가 필수적입니다. 특히 기업법무는 혼자서는 수행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법무법인의 구성원들은 민주적 토론과 합리적 결정에 의해 조직적으로 일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경험을 살려 고객에게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기업법무는 법률내용에 한정되지 않고 조세, 회계, 특허, 노무 등 기업경영상 나타나는 문제를 종합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본 법무법인은 회계법인, 특허사무소, 노무법인과 업무제휴를 맺어 종합적인 서비스체제로 이에 대처하고자 합니다.



법률서비스를 법률문제가 소송화되기 전에 분쟁을 미연에 방지하는 예방적 서비스와 법률문제가 소송으로 비화하여 법 원에서의 재판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는 사후적 서비스로 나누어 볼 때, 본 법무법인은 계약서의 검토, 법률 문제의 상담을 통한 거래 안내 등 예방적 법률서비스에 중점을 두어 고객에게 법률문제로 인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